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집에서 번호변경 쉽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요즘들어 스팸전화나 문자가 너무 많이와서 상당히 성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번호변경을 하면 조금 낫지 않을까 싶어

집에서 간단히 번호를 변경하였습니다!





저는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올레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히 번호변경이 가능하답니다.

일단 로그인을 하신 후 My올레->모바일을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올레 홈페이지에서는 번호 변경 뿐만아니라 멤버십과 관련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서 저는 종종 이용하고 한답니다^^




모바일을 클릭해 접속하면 휴대폰 정보와 좌측으로 번호변경,

핸드폰 일시정지, 요금할인, 로밍신청 등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번호변경을 클릭하시면 kt 번호변경이 가능하답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본인인증이 진행되는데요.

여기서 동의란에 체크하시고 sms인증이나 아이핀인증 중 편한 방법으로 인증을 거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번호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인증란 아래에 번호변경이 불가능한 경우에 관해서도 기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희망번호 선택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끝번호 4자리와

가운데 앞 두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번호에 따라서 선택권이 많기도, 혹은 아예 없기도 하답니다.

저는 끝번호 0921을 선택해봤는데요.

이 번호를 많이들 사용하시는지 선택지가 없더라구요.



희망번호를 선택하시고 번호검색을 클릭하시면 이런 페이지가 뜨는데요.

꼭 이렇게 하나씩 뜨는게 아니라 사용가능한 번호가 여러개 뜨는데

제가 선택한 번호는 이것밖에 선택지가 없네요^^;;

이 창에서 원하시는 번호에 체크를 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kt 번호변경이 간단하게 완료되는데요.

번호 변경은 월 2회만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전원을 껏다 켜야 변경된 번호가 등록이된다고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집에서 간단히 kt 번호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굳이 대리점을 가지 않고도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