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이제 곧 점심시간이군요

외갓집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길에 청도새마을휴게소 들렸어요!!






간식거리로 뭘 먹을까 하다가 오주부 후라이드 오징어를 샀습니다

오주부 오징어튀김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 되니까 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양념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오리지날이랑 매운맛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매운맛으로ㅋㅋㅋㅋ



씹으면 바삭바삭한게 식감도 좋고 살도 통통해서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

양념을 매운맛으로 하길 잘했더라구요..먹다보면 좀 느끼할수도 있답니다

아무튼 청도새마을휴게소 들리시면 간식으로 오주부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꼭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