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빵 중에 도너츠 종류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찹쌀도너츠 제일 좋아한답니다ㅋㅋㅋ

찹쌀로 만들어서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

겉에 발라져있는 설탕도ㅋㅋㅋㅋㅋㅋ달달하고 너무좋아요ㅠㅠ





이건 크기가 크죠? 파리바게트에 있는 찹쌀도너츠도 좋아해요.

그건 쪼꼬만해서 한입에 쏙 넣으면 끝인데 이건 동네에서 맛집으로 소문난곳인데

일단 빵 크기들이 다 큼직큼직하답니다ㅋㅋㅋ그래서 너무 좋아요!!!한개만 먹어도 배부른ㅋㅋㅋ



도너츠 치곤 기름기도 많이 없어서 담백하답니다. 다른 도너츠들은 아무래도 튀기는거다보니

기름이 흐를때가 많은데 여기 도너츠는 정말 담백해요.

찹쌀도너츠에 우유한잔 마시면 그렇게 맛있을수가없죠~~

하지만 찹쌀도너츠 칼로리가 장난아니긴한데..대신 이거먹고 저녁밥양을 줄이면 되죠!!

딴건 몰라도 도너츠는 포기못하겠어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