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렁이 키우기 게임..아오 미친..!!


slither.io가서 하는데 환장하것네!!진짜!!!


부스터 쓰다 뒤지고..ㅜㅜ


잘하는 사람들 왜캐 많음여...






나님은 진짜 이거 하다가 존 딥빡..ㅋㅋㅋㅋㅋㅋㅋ


잘하는애들 미친듯이 많으...



전세게 사라들이랑 하다보니까 빡신건 둘째 치고 


세포먹기가 너무나 힘듦...





정신 없이 하다가 3시간이 훌쩍 지나감...


처음 세포분열이 없을때는


무조건...단색으로 시작하지만




나중에 속성을 먹으면서 커지면 옛날 우리가 많이 먹던


대도서관 임종 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잘하긴 잘함...

 



왕꿈틀이 생각남요...


게임은 간단함...


내 지렁이가 다른 지렁이랑 접촉사고 나면 나님은 죽음...ㅜㅜ




근데 다른 지렁이가 죽으면 이렇게 지나가던 자리에 


빛가루 흔히 세포가 남는데 이거 재빠르게 처묵해야지 내가 몸집 커짐...헤헤




(야곰야곰 처음에는 꾸준히 먹어야한다 어느정도 몸집이 생길때까정!!)




이게 제일 뭐같은데...똬리 시전한다 나 죽일라고...


이럴땐 그간 수십년 먹어왔단 눈치밥을 발휘해


날 노리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잽싸게 똬리 틀면 빠져나가야한다...


이럴땐 부스터 온!!!!!!




전력질주로 똬리 공격을 피해보자 피해야함 무조건!!




키야..!!



이게 뭐가 좋다고 어릴때 그렇게 처묵처묵 했던지...ㅋㅋ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엿찌...


얘처럼..



후앙~~넘나 존맛존맛 너므쯔압쯔압 마시..쯔아바엽..


개 존맛....표정에서 느껴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