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오후입니다

모두 점심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오늘 점심으로 매운돈까스 먹었어요

돈까스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편인데 가끔씩 간단하게 먹거나

입맛없을때 먹기에는 좋은것같더라구요ㅎㅎ






느끼한음식을 싫어해서 매운돈까스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답니다

그냥 돈까스는 기름이 많아서 느끼한데

매운소스가 느끼함을 확 잡아줘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뚜껑을 열었더니 튀김냄새가 솔솔 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튀김옷도 바삭바삭 잘 튀겨져서 식감도 좋고 느끼하지도 않았답니다

개인적으로 마카로니도 토마토케첩소스라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저기 조그맣게 보이는 밥도 삼각형모양인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너무많아서 든든하게 배채웠답니다

여러분들도 잘챙겨드시고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