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괜시리 기분도 좋아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특히 주부분들이나 자취생 분들께 유용할수 있는 정보일 것 같네요^^

바로 이마트 휴무일에 대하여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다가오는 4월 휴무일과 간단하게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는법 알려드릴게요~




가장 먼저 이마트 휴무일을 알기 위해서는 이마트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셔야해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점포찾기나 이벤트/행사 품목들을 확인할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해서 각종 문의도 가능한것으로 보이네요^^

보시는것처럼 간단하게 레시피 같은것도 뜨는것 같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휴무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옆에 보이시는 휴점일 안내를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개별적으로 창이 하나 더 뜬답니다^^

이미 3월은 다 지나갔으니 저는 4월 이마트 휴무일을 확인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날짜별로도 휴무일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지역별로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편하게 되어있네요!

저는 날짜별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빼곡히 적혀있는 점포명을보니

생각보다 이마트가 많이 있나봐요~



저는 딱히 주말에 장을 볼 일이 없어서 해당이 안될지도 모르지만

혹시 몰라서 매번 확인을 해두니 혹시 주말에 장볼 일이 생기면 편하더라구요!

점포에 따라서 주말 뿐만 아니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도 휴점을 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해서 꼼꼼히 해당 점포를 확인해 두시면 될것 같아요!



오늘은 이상으로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과 간단하게 4월 휴무일을 사진으로 보여드렸는데요.

참고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