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오늘은 로드샵 '이니스프리 4월 세일' 행사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쉽게도 4월 세일 기간은 이미 지나가버렸거든요ㅠㅠ


대신에 4월에 이니스프리 글로우틴트스틱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글로우틴트스틱 원플러스원 행사!!!


이니스프리는 립이 촉촉하면서 발색이 잘 되기로 유명하죠 *_*


원플원이라니...!


두가지 색깔 사서 요즘 유행인 투톤립을 연출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제품정보 첨부해드릴게요!!


한 개의 가격은 10,000원이고


아래 화면 누르시면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구입화면으로 연결되도록 해놨어요!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클릭!↓↓↓↓↓↓





혹시 이니스프리 쿠션 써보셨나요? 저는 아직 못써보긴 했는데


이니스프리 피부화장 제품이


은근 촉촉하면서 커버력도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무려 50% 할인 행사중이었어요!!ㅇ0ㅇ







제외되는 상품이 있으니 

(앰플커버기획세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포함/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앰플인텐스세트 제외)



잘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그림에 링크 첨부해드릴테니 GOGO해보셔용







요즘 같이 건조한 때에 미스트는 필수지요ㅠㅠㅠ


저는 미스트 유목민이라...뭘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가성비 좋은거 아시는 분은 추천좀...


근데 이니스프리에서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가 출시됐다고 합니다!



뭔가 이름에서부터 좋아보이는...ㅎㅎ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나 딥 에센스를 구매할 시


무려 본품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랍니다!!!




에센스 가격정보입니다!


미스트 본품이 원래 18,000원인데....그냥 증정해주다니...대박이네요 이거..





여태까지는 온라인, 오프라인 공통행사였구요,


다음은 온라인에서만 하는 행사입니다!




화산송이 모공 관리제품들!! 한 때 엄청 인기 많았죠 ㅎㅎㅎㅎ


저도 그 때 구입했었다능ㅎㅎㅎㅎ






패키지를 구입하면 시트마스크 두개와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중이네요~


화산송이는 워낙 유명 제품이라 이미 써본 분들이 많아서


온라인 구매로도 큰 실수 없이 잘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패키지 가격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바디케어 상품 이벤트입니다!!





바디클렌저+로션 세트를 구입하면 


샤워볼, 시트팩, 디퓨저까지!!!!! 


이니스프리 매장 가보신 분은 알거에요...얼마나 디퓨저 향이 향기로운지;





바디세트의 가격정보입니다!~


온라인에서만 하는 행사니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구입하셔야 됩니다ㅜㅜ







이렇게 할인 행사 정보를 알아보았구요!


5월에 빅 세일 할 때 다시 정보 많이 들고 찾아봴게여~


다들 득템하시길!>.<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