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입니다 ㅎㅎ 오늘 날씨가 맑았는데 비소식이 있네요,,

그나저나 이제 봄이 왔는데 봄! 하면 여행아닌가요 ㅎㅎ??

가까운 제주도나 섬도 좋지만 이왕 떠나는 여행 외국으로 떠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죠?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여권 만들러가서 대충 학원에서 쓰던 영어이름을 쓰긴 했지만

그래도 내 이름인데!! 미리 알고 가장 맘에 드는 걸로 사용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알아보는건 생각외로 엄청!간단합니다 ^^




이렇게 영문이름 표기법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아래에 '한글 이름 로마자 표기'검색 이라고 떠요!

이 방법 말고도 영어사전에서 발음대로 일일이 찾아보고 알아내는 방법도 있지만

요즘 같은 스마트 시대에 굳이 그런 노가다를 해야할까,, 싶네요 ㅋㅋ





저는 요즘 핫한! 유시진씨의 이름으로 검색을 해봤어요 ㅎㅎ

은근 궁금하더라구요! 그런데 유씨가 맞으려나,,여튼 요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이렇게 3종류의 발음에 맞는 영문이름이 뜨는데요! 뒤에...이 보이는데 3가지 중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랫쪽 더보기를 클릭해서 더 많은 영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더보기를 클릭한 화면인데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순위대로 총 10가지가 나열되어있어요

솔직히 발음만 맞다면 아무렇게나 써도 될 것 같지만 가서 만들어보니

제가 재시한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이 올바르지 않다고 하실때도 있더라구요

아마 한국인 발음대로만 읽는것과 외국에서 발음하는게 달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여튼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그럼 이쁜이름으로 여권 만드시고 즐거운 여행들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