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까지 날씨가 조금 풀리나 했더니 오늘 비가오네요.

아침에 우산들 챙기셨나요??

저는 아침에 나왔다 우산을 깜빡해서 다시 집으로 돌아갔었답니다.

비가 그치면 날씨가 좀 풀리려나 싶네요~

이제 계절도 바뀌겠다 기분전환겸해서 케이스를 몇개 구매해봤는데요!

여러가지 케이스들 중에서 고른다고 한참 결정장애로 고생했답니다 ㅎㅎ



이번에 장만한 아이폰5s 케이스!!

시도해 보지 않았던 스타일이라 두근반 세근반~





아무래도 제 폰이 실버가 아니라 블랙이다보니 케이스를 고를때 색상도 고려하게 되더라구요~

요것도 종류가 5가지나 되서 고를때 한참 고민했답니다!

블랙다이아 괜찮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깔끔한데다 젤리케이스라 더욱 매력있더라구요~



가끔보면 아이폰5s 케이스 구매할때 볼륨버튼이나 전원버튼이 안먹어서 고생을 하곤 했는데

요아이는 돌출되어있진 않지만 납작한게 버튼도 잘먹고 참 좋더라구요!



젤리제질이라 폰 기스 걱정도 덜고 ㅋㅋ 하드케이스는 아무래도 찍힘이 걱정되는데

요건 그런 걱정도 없는데다 이쁘기까지해서 너무 좋아요!



아랫쪽 단자부분은 깔끔하게 마감이 되있어서 충전하는데 불편함도 없더라구요

이어폰도 물론! 제가 쓰는 이어폰은 연결부분이 조금 굵은데

그것도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끼워 썼어요!





케이스 구매처 바로가기



케이스 사는김에 여분으로 하나 더 구매를 했는데요!

리본케이스! 전체적으로 투명인데다 블랙과 화이트 조합이라 그냥 끼워도 너무 이뻐요!

기왕 주문하는 김에 같이 판매중인 홀로그램지도 같이 구매했는데요

아이폰5s 케이스 이쁜게 없어서 맨날 허탕만 치다 이쁜케이스보니 마구마구 구매하게되네요 ㅋㅋ




이렇게 끼워보니 또다른 매력이 있지 않나요?

기왕 끼고 다니는거 이쁘게 들고 다니려고 구매한건데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투명패턴케이스 종류가 꽤 많았던것 같은데 다음번엔 다른 케이스도 사보려구요!



요번에 산 케이스 나란히 놓아봤어요 ㅎㅎ

아이폰5s 케이스는 요거 산 곳에서 사야겠어요~ 종류도 적당히 많고

무엇보다 이쁜게 너무 많네요!! 두개 나란히 놓아보니 더 이뻐보여요!!



일단 젤리케이스다보니 파손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폰이 다쳐도 마음이 아프지만 기껏 산 케이스가 막 부서져도 기분이 좋진 않잖아요?

요건 부서질 걱정 없이 막 끼고 다니기 좋네요!




이렇게 필름지 빼고 사진도 찍어봤어요!

그냥 필름지인데도 색상이 너무 이뻐요~ 기분변할때마다 화사하게 다니고 싶으면

필름지 끼우고 그냥 무난하게 다니고 싶을땐 필름지 빼고!

하나의 케이스로 두개의 느낌을 낼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아이폰5s 케이스 마음에 들어서 기분 좋고, 좋은 사이트 알게되서 또 기분이 좋네요!





오늘 비오는데 모두들 감기나 사고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