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b1a4 재미보장

스마트in 2018. 5. 25. 23:20

아는형님 b1a4 재미보장


제이티비씨 대표 예능으로 자리 잡은 아는형님에 이번에 비원에이포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ㅎ 원래도 좋아하던 가수들이었는데 점점 출연진들 레벨이 높아지는 느낌임..



비원에이포의 뜻을 현역4명 공익1명이라 표하는 쌈자신ㅋㅋㅋㅋ



처음에 뭔소리야 했는데 직역하면 방위 1나에 현역4명이라는 뜻 ㅋㅋㅋㅋ 이건 대본인지 애드립인지 칭찬해줘야 한다 ㅋㅋㅋ



나머지 한명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아 신음이라고 내뱉은 김희철ㅋㅋㅋㅋㅋㅋ 역시 아는형님 드립들은 하나하나 버릴게 없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