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저는 고기를 좋아해서 아침점심저녁 시간대 가리지않고 먹는답니다.

오늘 아침으로 돼지고기 목살을 구워먹었어요ㅎㅎ



이런 저를 보고 동생은 대단한것같다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






노릇노릇 아주 잘구웠답니다!!

원래 굽는걸 잘 못해서 자주 태워먹는데 이번껀 그래도 양호하네요ㅋㅋㅋ

저는 바짝 익혀먹는걸 좋아해서 살짝 탄듯이 굽는걸 좋아해요.

소고기는 덜익어야 맛있으니까 덜익혀서 먹긴하는데 돼지고기는 바짝익혀야죠!!!!

아무튼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어서 힘이 나는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