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잇님들 ㅎㅎ 다들 크리스마스 계획세우고 있나요 ??

저는 크리스 마스때 뭐할건지 아직 정하지 못했답니다 ㅠㅠ

크리스마스겸 기분전환겸 해서 데코덴케이스 장만했어요 ~~!! ㅎㅎ 

보자마자 너무 이뻐서 자랑하고 싶어서 요렇게 올려요 

ㅎㅎ 곰돌이랑 나뭇잎 악세사리가 어찌나 이쁜지~~~~~~여성여성하답니다

케이스 살때마다 이쁜것두 많고 디자인도 여러가지라 자주 애용하는데

배송도 너무 빠르고 포장도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세요 

데코덴케이스는 포장이 정말 생명이랍니다 ㅠㅠㅠ 

상품받을때 마다 항상 자랑중이랍니다 

베어엣지 라인태슬케이스와 미러leaf태슬케이스 두개 구매를 했는데 두개다 소개해 드릴께요








요아이는 데코덴케이스  베어엣지 라인태슬 케이스 색이 튀지 않아서 무난하게 쓰기에 좋은거 같아요

콤돌이뿐아니라 다른 악세서리도 있어서 ㅎㅎ 허전하지도 않고 이뿌죠 ~~

포인트도 되고 이뿐 데코덴케이스 ㅎㅎㅎ





폰케이스 살때는 홈을 잘확인 해야해요 잘 맞는지 아닌지 

아니면 다른곳에서 사면 흠이 잘안맞아서 잘들어가지 않아 난감하더라구요 ㅠ 

데코덴케이스는 그런걸 잘봐야해요 ㅠㅠ 여기는 홈도 잘맞고 너무 잘들어가서 왠만하면 다른곳에서 

사지 않고 늘 애용하는 곳에서 주문을 한답니다 !!ㅎㅎ 






손으로 잡았을때 근접샷입니다

 요렇게 들고다녀도  이쁠거같죠 ㅎ 

요즘유행하는 테코덴케이스ㅎㅎ 투명이라 콤돌이가 더 눈에 들어와서 좋네요 

악세사리가 달려있어서 너무 심플하지도 않고 

곰돌이 색이 너무 튀는게 아니라 더 고급스러워 보여욧 

핸드폰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악세사리가 삐져나와서 더 이쁘다는-




케이스 구매처 바로가기





저는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바꿔 끼울려구 이렇게 두개 구입했답니다 ㅎㅎ

왼쪽이 베어엣지라인태슬케이스 오른쪽이 미러leaf태슬케이스 에요 

미러는 잘비춰지니까 거울대용으로 써도 좋을꺼 같구

저 나뭇잎 악세사리가 너무 여성여성하지 않나요 ??

여성분들께 선물로 줘도 좋을꺼 같아요 

저는 거울들고다니기 귀찮고 무거워서 저 케이스 하나만 들고다녀요

데코덴게이스는 이렇게 악세사리가 포인트가 되니 삐져나왔을 때 더 이쁘더라구요 






데코덴 케이스 라고 해서 너무 화려한것만은 아니랍니다

곰돌이는 심플하게 편하게 들고다닐수도 있고 나뭇잎은 여성스럽고 

편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곰돌이를

 여성스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뭇잎으로 끼워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 






나뭇잎 근접 샷 입니다 ㅎㅎ

이뿌죠 ??데코덴케이스는 정말 홈이 맞는지 잘 보셔야해요 

내구성도 튼튼해서 좋구 잘깨지지 않아서 편하게 들고다닐수 잇어요 

저는 저위에 테슬하구 악세사리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친구랑 하나씩 나눠써도 좋을거 같아요  






이번에 핸드폰 바꾸면서 크리스마스겸해서 데코덴케이스를 저에게 선물로 주었답니다

초근접샷에도 이쁘네요 ㅎㅎ

소핑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괜찮아요 

핸드폰에 딱맞게 되있어서 두께감도 걱정안하셔두 되구요 

 

저는 이거 똑같은걸루 더 사서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주려구요 ㅎㅎ

안그래도 친구들이 어디서 샀냐고 부럽다고 해서 

하나씩 똑같은거 사서 우정 더 돈독하게 쌓을려구 합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