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저번주에 주문했던 갤럭시 A8 케이스 도착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ㅎㅎ

갤럭시 A8 케이스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갤럭시 A8 케이스를 찾았답니다ㅋㅋ






제 폰 색상에는 실버 미러케이스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아끼는 스티치 카드홀더랑 같이 찍어보려고 해요ㅋㅋㅋ



갤럭시 A8 케이스 미러케이스는 미러부분이 엄청 선명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스티치 얼굴을 보면 알다시피 엄청 선명하죠?ㅎㅎ

미러케이스만 있다면 거울을 들고다닐 필요가 없어요

일상생활에서 쓰기 정말 편한것같아요!




케이스 구매처 바로가기



제가 갤럭시 A8 케이스 구입한 링크 걸어드렸어요! 

갤럭시부터 아이폰까지 기종이 다양해서 한번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갤럭시 A8 케이스 디자인은 A8 자체가 크다보니까

너무 화려하거나 색감이 많으면 자칫 촌스러워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갤럭시 A8 케이스 미러케이스는 깔끔하고 심플해서 질리지도않고

유행을 타지도않아서 오래오래 쓸 수 있을것같아요!




갤럭시 A8 케이스 미러부분은 다시 봐도 정말 선명하네요!

사진찍다가 잠깐 제 얼굴이 보였는데 바로 미스트 뿌렸어요ㅋㅋㅋ

이제 날씨가 건조해지다보니까 얼굴이 막 트더라구요ㅠㅠ

중간중간 확인도 가능하고 정말 좋은것같아요






이거 찍는데 스티치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졌어요..

물론 갤럭시A8 케이스 미러부분이 너무 잘보여서

사진을 더 찍고싶은 마음이 있었지만요!ㅎㅎ




책위에 올라가있는 스티치예요!

뭔가 표정이 똑같아서 그런지 그닥 좋아하는것같지않네요ㅠㅠ

저는 갤럭시 A8 케이스 건진것같아서 기분이 너무좋아요!ㅎㅎㅎ

깔끔한 디자인 찾고있었는데 완전 만족합니다






갤럭시 A8 케이스 구입시 주의해야할것은 바로 버튼 단자부분이죠!

보면 아시다시피 단자 부분도 딱딱 잘맞아요ㅎㅎ

재질은 젤리재질이라 그립감도 좋고 버튼감도 좋았답니다



깔끔하고 오래써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찾으신다면

바로 갤럭시 A8 케이스 미러케이스가 딱이예요!ㅎㅎ

색상은 골드랑 실버 두가지 종류였는데 마음같아서는 골드도 구입하고싶어요ㅠㅠ

이번에 실버써보고 다음에 골드도 한번 구입해야겠어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