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스도 바꿔야 하고 날씨도 바뀌니 케이스를 바꿀까 고민하던중

사이트를 뒤지다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케이스를 발견했답니다.

디자인이 독특해서 들고다니기에 너무 좋을거 같아요.

테슬케이스 끼운 핸드폰을 옆에두면 포인트가 되서 자주 들고다닐꺼 같습니다.

제가 보여드리는 테슬케이스는 실제 천을 잘라 부착하여 제작하는 핸드메이드라는점

핸드메이드라서 더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카모패턴테슬케이스는 밀리터리한 느낌의 패턴디자인에다가 

심플한 구성의 테슬이 달려 있으니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거 같아요 .

요즘은 카모패턴 많이 유행하잖아요.

색은 총 네가지가 있는데 저는 바꿔서 끼울려고 두가지를 골랐답니다






손에 쥔 모습이구요. 한손에 잘잡히고 저는 특히나 테슬이 더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주위의 색과 테슬색이 골드라서 더 마음에 드는 테슬케이스.

거기다가 튀지도 않고 테슬이 있어서 주머니에 삐져 나와있을때,

포인트도 되니 들고다닐때 너무 좋을거 같아요.






☞테슬케이스 보러가기





케이스는 홈이 잘맞아야 하는데 이 상품은 홈이 너무 잘맞아서 좋네요.

다른곳 보면 홈이 잘안맞아서 반품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다른 분들도 케이스를 살때 홈이 맞는지 안맞는지 한번 확인해 보셔야해요

제가산 여기 케이스 쇼핑몰은 케이스 전부 홈이 잘맞아서 자주 애용한답니다.






또 다른 디자인도 홈이 맞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라고 찍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는데요.

디자인이 독특하고 좋지 않나요 

다른곳에가면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라서 고르기가 애매한데

여기 테슬케이스는 핸드메이드 상품으로 다른 제품도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케이스의 바탕인 카모패턴은 실제 천을 잘라 부착하여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제품이여서

구매시 패턴의 구조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니,

왠지 남들과 똑같지 않은 제품을 사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테슬케이스 핸드메이드나 다른상품도 많으니 한번 들어가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