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오후입니다

오늘 동래 지나가는길에 동래 읍성 역사축제 등이 달려있었어요

동래 역사축제 일정은 10월9일부터 10월11일까지라고 해요~






파릇파릇한 나뭇잎이랑 등의 색깔이 너무 잘어울리네요ㅎㅎ

동래 역사축제 안내를 해드리자면, 동래부사 송상현의 명언

" 싸워서 죽기는 쉬우나, 길을 빌려주기는 어렵다 " 라는 축제 부제로

3일간 읍성광장, 동래문화회관, 온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해요



송상현은 물밀듯이 밀려오는 왜군에 맞서 나라를 위해 초개같이 목숨을 던진

동래부사 송상현과 동래 읍성민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동래성전투 실경 뮤지컬,

전국 유일의 동래세가닥줄다리기 재현, 짤랑짤랑 엽전을 가지고 동래 읍성민이 되어보는

동래장터 체험, 향긋한 쪽파향을 느낄 수 있는 동래파전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먹거리가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동래근처에 사시는분이라면

 동래 역사축제 에서 즐거운추억만드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