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오후입니다

오늘 산책하는길에 너무 더워서 CU 편의점 들렸어요!

라인프렌즈 빅 사이즈 컵이 있길래 복숭아 아이스티, 블루레몬 아이스티로 샀답니다





CU 편의점 라인프렌즈 빅사이즈 복숭아 아이스티!

사실 복숭아 아이스티같은건 돈주고 사먹기 아까운 경우가 많죠ㅋㅋㅋ

근데 라인프렌즈 빅사이즈는 가격도 싸서 괜찮은것같아요

양도많고 크기도 커서 시원하게 원샷했네요ㅎㅎ



CU 편의점 라인프렌즈 빅사이즈 블루레몬에이드.

이건 안에 알갱이가 씹히더라구요ㅎㅎ

없는게 더 맛있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

어쨌든 색깔이랑 맛은 괜찮은편이였답니다

이제 가을이라곤 하지만 아직은 더워서 얼음컵이 자주 땡기네요ㅠㅠ

그래도 오전,오후 온도차가 크다고하니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