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아침에는 비가오네요~

어제 저녁부터 내리더니 하루종일 비가옵니다ㅠㅠ

사진보던중에 저번주 주말에 산책갔다온사진이 있더라구요






이날은 이렇게 햇빛이 쨍쨍했는데 오늘 날씨는 거짓말같네요ㅋㅋㅋ

이 나무 실제로 보면 엄청 크답니다!

몇백년은 된 나무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 나무밑으로 가니까 햇빛을 다 가려주더라구요



크..햇빛이 쨍쨍합니다ㅋㅋㅋ

조금만 걸었는데도 땀이 송글송글 나더라구요ㅠㅠ

이제 비가내리고 나면 정말 가을날씨가 될것같아요.

추석전에는 시원해졌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당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