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어제는 비와 바람이 엄청나게 불더니 오늘은 잠잠해졌네요.

덕분에 날씨도 선선하고 딱 좋은것같아요ㅋㅋ




동네에 자주가는 카페베네 가서 허니브레드 먹었답니다!!

갈때마다 사먹는것같아서 왠지 갈수록 살이찌는기분이예요...

하지만 허니브레드를 포기할순없죠ㅎㅎㅎ



휘핑크림 자태가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허니브레드는 언제쯤 질리게 될까요ㅠㅠㅠ

언제먹어도 맛있는것같아요ㅋㅋ예전에 집에서 한번 만들어먹어본적이있는데

이맛이 안나더라구요...역시 이런건 사먹어야 제맛이죠.

저는 가운데 부분 브레드보다 겉에있는 브레드부분이 좋아요ㅋㅋㅋ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럽답니다~ 사진 올리다보니까 오늘 또 사먹게될것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