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이제 오후가 다가오는 시간이네요. 곧 점심시간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라인 캐릭터 인형 구입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너무 귀엽더라구요

큰 인형도 귀여운데 작은 인형들이 어찌나 귀엽던지..라인 캐릭터 인형 계속 만지작만지작 거렸네요ㅎㅎ



라인 캐릭터 이름 왼쪽부터 토끼이름은 코니 ! 옆에 곰이름은 브라운 , 동글이이름은 문 , 병아리이름은 샐리

코니랑 브라운 문 이렇게 세명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ㅋㅋㅋ

맨앞에 문이 술취해서 노래를 부르고있는데 뭔가 회식자리에서 자주 보이던 모습같네요ㅎㅎ

라인 캐릭터 인형 정말 잘산것같아요! 책상에 쭈르륵 놔두려구요~~

하나하나 보면 전부 다 귀여워요ㅠㅠ브라운이 샐리한테 꽁꽁 묶여있는것도 너무 귀엽고말이죠ㅠㅠ

라인 캐릭터 피규어 정말 앙증맞고 귀엽죠?

아무튼 아침부터 라인 캐릭터 인형 보고있으니 뭔가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입니다ㅋㅋㅋ




댓글